맛집탐방🍖

전북 익산 삼양순대 막창전골 탐방(현지인 맛집)👍

깜용댁 2024. 3. 20. 22:12
반응형

전북 익산 삼양순대 막창전골 탐방(현지인 맛집)👍

안녕하세요 깜용댁입니다~

오늘은 전북 익산 현지인 맛집으로 유명하다는 삼양순대를 다녀왔습니다~

삼양순대 썸네일

 

⏱️영업은 아침 9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하네요 참고하시고요!!⏱️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삼양순대 전경 삼양순대 영업시간

 

삼양웰빙순대 | 카카오맵 (kakao.com)

 

삼양웰빙순대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 평동로13길 18 1층 (인화동2가 26-1)

place.map.kakao.com

 

 

순대국밥과 순대는 시키지 않고 현지인에게 추천받은 막창전골을 먹어봤어요~

기본반찬은 이렇게 세팅이 된답니다 반찬 다 맛있었어요 ㅎㅎ

순대기본메뉴

 

추가 기본반찬으로 서비스 육수가 나왔는데 건더기 내장도 많고 맛있었습니다~

국밥도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ㅎㅎ

국밥 뒤적뒤적

순대전골

기다리는 사이 막창전골이 나왔습니다~~ 

순대전골
막창전골 조리중
순대전골 근접

전골이라기에 국물이 많을지 알았는데 생각보다 자박자박했습니다🧐🧐🤔🤔

막창의 냄새가 구수하게 났는데요 아예 냄새가 안나진 않았던 것 같아요~!! 

개인적으론 막창 초보님들은 진입장벽이 있을 수도 있겠다?? 생각이 듭니다 ㅎㅎ

(저는 너무 맛

막창의 탱글탱글함이 보이시나요~~

근접 촬영 지글지글
순대전골 근접

 

참고로 탐스제로가 있었습니다~ 🍹🍹

ZERO만 고집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요~~!!

탐스음료수

 

볶음밥

전골을 싹 비우고 볶음밥을 추가했습니다😉

사장님이 철판에다가 샥샥 볶아주셨어요~~

볶음밥 조리

볶음밥도 JMT~!!😘😘

볶음밥

 

너무 맛있게 먹었고 다음에 익산에 갈 때 있으면 또 들려서 먹고 가야겠어요~!! 

저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