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전 중구-동구 데이트 감자바위골 + 턴턴턴 LP판매점 방문기😘

깜용댁 2024. 3. 20. 20:20
반응형

대전 중구-동구 데이트 감자바위골 + 턴턴턴 LP판매점 방문기😘

 

안녕하세요~ 깜용 할머니입니다 🥰

이번에는 대전 중구에서 맛있게 먹었던 ✅  문창시장 감자바위골 칼국수집과

동구✅  중앙시장 '턴턴턴' 에서 LP판을 구매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먼저 문창시장에 있는 감자바위골입니다 

⏱️영업시간은 오전11시부터 오후9시까지입니다 ⏱️

평일 브레이크 타임 : 2시~2시30분

주말 브레이크 타임 : 3시~3시30분

월요일 휴무 

문창동 감자바위골

감자바위골식당 | 카카오맵 (kakao.com)

 

감자바위골식당

대전 중구 문창로6번길 41 (문창동 366-12)

place.map.kakao.com

 

저희는 저녁7시20분에 갔는데도 사람들이 엄청 많았어요~!! 

 

다행히 자리가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저희 다음부터 웨이팅이 있더라고요😅)

감자바위골 썸네일

 

가게 내부전경
감자바위골 메뉴판
24년 메뉴판

 

 

 

 

 

저는 아들과 며느리와 세명이서갔는데요

 

감 자 전 + 바지락 손칼수제비 2인을 시켰어요~🥘🥘

 

* 음식을 기다리는 동안 식혜를 마실 수 있어요

서비스 식혜

 

먼저 감자전이 나왔는데요

 

감자전은 피자처럼 동그랗게 나왔어요 🍕🍕

 

테두리 부분은 엄청 바삭바삭해서 과자 먹는 것 같은 느낌이었고요

 

가운데로 갈수록 쫀득쫀득한 느낌이었어요 ㅎㅎ 

 

 

먹자마자 너무너무 맛있었는데요

 

저에게는 생각보다 쪼끔!?! 느끼해서 많이 먹지는 못했답니다 ㅎㅎ 

(지금 포스팅하면서 사진을 다시 보니 또 먹고 싶네요😉  )

감자전

 

 

 

 

칼제비는 칼국수와 수제비가 섞여있는데요~

 

면과 수제비가 쫀득쫀득하니 퍽퍽함이 없어서 먹기 좋았답니다

 

저는 이곳을 자주 오는데요 상대적으로 다른 곳보다 밀가루향이 나지 않고

 

자극적이지도 않았어요~ 소화도 잘되는 느낌이에요~

 

칼국수
손칼제비

 

동구 중앙시장 턴턴턴

 

문창동 시장에서 아이들과 맛있게 먹고

 

LP판을 사러 동구에 있는 '턴턴턴'을 다녀왔습니다🎵🎶🎸

 

근래 LP기계를 선물 받고 예전 기억을 벗 삼아 LP판을 모으는 취미가 생겼어요~ 

 

예전에 비해 많이 비싸져서 놀랐기는 하지만 계속해서 모아보려고요 ^^

 

 

턴테이블

 

턴턴턴 | 카카오맵 (kakao.com)

 

턴턴턴

대전 동구 중앙로200번길 99 1층 (원동 42-1)

place.map.kakao.com

 

조그마한 공간에 자리 잡고 있는 LP매장이에요

 

실제로 이곳 말고 다른 창고에도 LP판이 가득~ 있다고 하네요

턴턴턴 내부전경

 

사장님이 굉장히 젊 게 사시고 목소리도 너무 좋은 분이셨어요~ 

 

이 많은 LP판의 위치를 다 아시고 문의하는 곡들을 바로바로 찾아주시더라고요~ 

간판엘피판

 

외부전경내부전경내부전경

 

 

저는 ABBA와 사이먼 앤 가펑클 모음집을 소개받았어요😃

 

확실히 LP판으로 음악을 들어보면 그 시절 그때가 떠오르네요~

ABBA 댄싱퀸 LP버전

 

그밖에 다양한 명곡들의 LP판을 소개해주셨어요 

 

비틀스 앨범은 영국 초판본이어서 부르는 게 값이라 하시더라고요 

 

요즘 나오는 가수들 아이유, 잔나비 등등도 있었답니다👍👍

유재하 엘피
비틀즈
비틀즈
비틀즈

 

 

저는 고심 끝에 사이먼 앤 가펑클 앨범을 구매했습니다 🫰

 

ABBA는 다음번에 구매해야겠어요~ 

LP판 모음

 

오늘은 문창시장과 동구 중앙시장의 데이트 정보를 소개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