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전 대덕구 현지인 맛집 '필짬뽕' 후기🍜🍜

깜용댁 2024. 3. 22. 22:12
반응형

대전 대덕구 현지인 맛집 '필짬뽕' 후기🍜🍜

 

안녕하세요 깜용댁입니다~

 

오늘은 대전 대덕구에 숨겨져있는 현지인 맛집이라 불리는

 

'필짬뽕'을 다녀왔습니다 

 

일요일 점심시간에 맞춰가니 웨이팅을 해야 식사를 할수있었습니다 😉

 

한시반정도에는 재료가 소진되어 점심손님을 받지않았어요~ 

 

 

✅필짬뽕 

🚩 대전 대덕구 한남로137번길 43

☎️  042-672-2141 (예약불가)

📅 화요일 ~ 일요일 11:00 ~ 20:00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주 화요일은 휴무입니다

 

 

필짬뽕

대전 대덕구 한남로137번길 43 (오정동 488-18)

place.map.kakao.com

 

 

 

 

 

 

필짬뽕 메뉴판

1번홀
1번홀
2번홀
2번홀

 

 

 

 

 

추가 반찬은 셀프이며, 밥은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

 

셀프바셀프바

 

영업시간


 

- 짬뽕 -

 

 

저희는 짬뽕과 미니 탕수육을 시켰습니다 🍜🍜

 

사장님 두분이서 일하시는데 엄청바빠보였습니다 

 

음식이 나오는속도는 엄청빠르진 않았구요 조금은 기다려야했어요~⏲️⏲️

 

짬뽕

 

 

 

 

짜잔~ 짬뽕 등장 !!

 

국물이 뽀얗고 담백한 색인데

 

동죽?바지락?이 되게 많이 들어있네요 ㅎㅎ

 

맛도 생김새 그대로 뽀얗고 담백했어요~~ 

 

부드러운 매운맛?? 표현하기 어렵네요 ㅎㅎ 

 

여타 짬뽕집과는 다르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 ㅎㅎ 

 

짬뽕

면발은 탱글탱글 했습니다~ 

 

 

 

 

 

조개껍질

조개의 양은 이만큼 나왔어용~

 


-탕수육-

탕수육은 어릴때먹었던 탕수육과 같은 맛이었습니다 👍

 

바삭바삭하면서 육질이 부드러웠어요~

(정말 좋아하는 탕수육 스탈입니다♥️)

 

소스도 어릴때먹던 달달한 소스에요~

탕수육

 

 

 

 


-결 론-

 

저는 처음가보았던 짬뽕집이었지만 

 

맛을보니 왜 지인들이 추천하고

 

동네 맛집이라는지 알겠더라구요~ 👍👍

 

다음번에도 재방문의사 10000%있습니다 ~ 

 

네비게이션 방문자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