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대전 야구장 현지인 찐맛집 황제돈까스 리뷰👍

깜용댁 2024. 4. 8. 15:03
반응형

대전 야구장 현지인 찐맛집 황제돈까스 리뷰👍

안녕하세요 깜용댁이에요

오늘은 대전 야구장 대사에 있는 황제돈까스를 리뷰해 볼게요

여기는 제가 지인들과 자주 다니는 돈까스집인데 오랜만에 방문하게 되면서 리뷰하게 되었어요😙

대전야구장쪽 숨은 맛집이라고 생각했지만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손님들이 굉장히 많았답니다👍

이제는 저희만 아는 숨은 맛집이 아닌 많은 분들이 아시는 것 같아 기분이 좋았어요ㅎㅎ

옛날 경양식 스타일을 그대로 고수하고 있고 정도 많은 식당 황제돈까스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대전 야구장 맛집 황제돈까스

대전 야구장 맛집
대전 야구장 돈가스
대전 야구장 돈까스

🔖대전 황제돈까스

대전 중구 충무로 129 

042-526-6868

✅영업시간 : 화~일 11:00 ~ 21:00

월요일 휴무

황제돈까스 본점 | 카카오맵 (kakao.com)

 

황제돈까스 본점

대전 중구 충무로 129 (대사동 64-15)

place.map.kakao.com

 


기본 돈까스 & 치즈 돈까스

저희는 기본돈까스 1개랑 치즈돈까스 2개를 시켰습니다

이곳은 추가로 서비스 돈까스를 하나 더 주시더라고요

가격이 8000~9000원인데 이 정도면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인 것 같아요

예전에 들릴 때도 그렇지만 지금까지도 부족하지 말라고 서비스를 주시는 마음이 너무나 감사하고 따뜻했습니다

사장님이 마진이 남으실지가 걱정될 정도네요

음식은 예전 경양식 느낌으로 처음에는 고소한 수프가 나와요

공복에 수프를 먹어서 그런지 한 그릇 더 먹었습니다 ㅎㅎ 

돈까스는 기본으로도 엄청 크게 나오는데요 바삭바삭하고 치즈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습니다

샐러드와 옥수수 피클이 어릴 때 먹던 그대로 나와서 제입맛이랑은 너무 잘 맞았어요~

치즈는 쭈~~ 욱 늘어나는 게 입안을 가득 채워서 기분 좋았습니다

대전 야구장 돈까스

대전 야구장 돈까스
대전 야구장 맛집 황제돈까스

대전 야구장 맛집 황제돈까스2
황제돈까스 서비스

 


총 평 

이곳은 대전 야구장부근 현지인이 직접 추천해 준 숨은 맛집 황제돈까스였습니다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정말 말도 안 되는 가격인 것 같아요

사장님이 마진이 남으실지 걱정이 될 정도네요 ㅎㅎ

돈까스는 바삭바삭하고 치즈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개인적으로는 치즈돈까스를 추천해드리고 싶습니다👍

예전부터 느끼는 거지만 그 자리에서 꾸준히 맛과 가격 그리고 정을 유지하면서 영업을 하시는 게 대단하신 것 같아요

저희가 나갈 때 사장님께서 마이쮸를 손에 쥐어주셨어요~ 😘

후식까지 야무지게 먹고 왔답니다~ 

여러분들도 근처 들리실 계획이시면 꼭 한 번 가셔서 돈까스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대전 야구장 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