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군산 생고기 뒷고기 숯불막창 식당 리뷰(단체모임 최적의 장소)👍

깜용댁 2024. 4. 1. 22:22
반응형

군산 생고기 뒷고기 숯불막창 식당 모듬구이 리뷰👍

안녕하세요 깜용댁이에요~

이번에는 군산 특수부위 전문점 생고기 뒷고기 식당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넓은 홀과 붙여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많아서 단체장소로 딱인 것 같아요

실제로 저희가 방문했을 때도 6인이상 단체손님이 두 팀정도 있었답니다~

군산시 특수부위전문점 생고기 뒷고기 썸네일

🔖특수부위 전문점 군산 생고기 뒷고기 숯불막창

✅ 주소 : 군산 동령길 49-8

✅ 전화번호 : 063-445-9289

✅ 영업시간 16:00 ~ 23:00 (주문가능 시간 22:30)

 

군산생고기뒷고기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동령길 49-8 (영화동 7-4)

place.map.kakao.com

생고기 뒷고기 전경
영업시간 사진
식당 실내전경
메뉴판
24년도 메뉴판


- 한돈모듬구이(국내산) 2인-

저희는 한돈 모듬구이를 시켰는데요

삼겹, 목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덜미살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기 색깔이 너무 좋지 않나요??🍖🍖

기본으로 여러 반찬이 나왔어요 

그중에 계란찜, 죽, 미역국이 나왔는데요

특이하게 죽?? 이 나오더라고요 ㅎㅎ

아마도 술 마시는 분들 위한 메뉴 아닐까요??

날치알 주먹밥도 기본으로 주셔서 맛나게 먹었답니다

고기는 특수부위 특성에 맞게 아주 쫀득쫀득했답니다 

저는 냄새나는 고기는 잘 못먹는데 고기들이 신선해서 그런가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았어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추가 오겹살 - 

모듬구이를 다 먹고 오겹살도 추가했습니다~

고기가 신선해서 그런지 계속해서 먹게 되었습니다 ㅎㅎ 

오겹살은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워서 맛있었어요~


- 총 평 - 

월요일 평일 저녁시간에 갔는데도 엄청나게 사람이 많았어요~

사진에서 보는 것보다 추가로 홀이 하나 더 있었고요 

회식하기에는 너무 좋을 것 같은 장소예요

특히!! 제로콜라가 구비되어 있었습니다~ 👍

다이어트하시거나 술 못 마시는 분들에게는 너무 좋은 소식이죠~

고기도 신선해서 냄새가 나지 않았어요 특수부위가 한 번씩 냄새가 날 수 있는데 괜찮았답니다 😙

군산에서 회식하시거나 특수부위가 땡기시는 분들은 한 번씩 방문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다들 즐거운 생활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