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군산 인생 중국집 물짜장, 짬뽕, 탕수육 온통맛집 '영화원' 소개🍜👍

깜용댁 2024. 5. 19. 20:05
반응형

군산 인생 중국집 물짜장, 짬뽕, 탕수육 온통맛집 '영화원'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의 인생 중국집인 영화원을 소개해드릴게요~👍

이곳 짬뽕이 제가 생각하는 제 입맛에 가장 이상적인 짬뽕인 것 같아 추천드립니다~

물짜장, 짬뽕, 탕수육을 소개하겠습니다~!!

📌 군산 중국집 영화원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5길 112 

✅ 화요일~일요일 오전 11시 ~ 재료소진시 까지 

✅ 휴무일 : 월요일

063-445-4938

 

영화원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5길 112 (영화동 18-9)

place.map.kakao.com

군산 짬뽕 맛집 영화원
영화원 전경
군산 영화원 물짜장
영화원 문
영화원 탕수육
영화원 내부모습
영화원 탕수육 맛집
영화원 메뉴판 24년 5월

군산 물짜장 명소
물짜장 & 짬뽕 & 탕수육


물짜장

물짜장이 생소하신 분들이 계실건데요~ 군산에는 물짜장 중국집이 은근히 많더라고요😊

저는 국제반점 하얀 물짜장을 먹어봤는데 이곳에선 살짝 붉은색 물짜장이더라구요~

소스가 부드러우면서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탱글탱글 물짜짱
탱글탱글 물짜장


짬뽕

인생짬뽕을 만났습니다 국물이 엄청 빨갛지도 않고 청랑한데도 굉장히 깊은 맛이 났고 면발이랑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제가 이상하게 느낀 건지 모르겠는데 살짝 마라탕 느낌도 났습니다

제가 살면서 먹어본 짬뽕 중에 단연 손꼽히는 맛이어서 꼭 추천드려요~!!

영화원 짬뽕
인생짬뽕 영화원 짬뽕
짬뽕맛집 영화원
탱글탱글 면발

 


탕수육

탕수육은 완전 옛날탕수육 맛 그대로더라고요

소스는 달콤한 소스에 기본 부먹으로 나옵니다

바삭바삭 튀김에 달달한 소스가 너무 잘 어우러져있는 맛이었어요~😉

탕수육 맛집
바삭바삭 탕수육
물짜장 맛집
바삭바삭 탕수육


총 평

저는 군산에서 인생 중국집을 찾았습니다

짬뽕이 제가 먹어본 어느 중국집보다 맛있었던 것 같아요

옛날중국집이라는 말을 붙여놓았는데 제입맛이 옛날 입맛이어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짬뽕과 탕수육은 너무나도 취향저격이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군산을 방문하실 때 영화원에서 물짜장, 짬뽕, 탕수육 한 그릇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