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정보👌

슈퍼빽보이 & 체다콘치즈 조합 빽보이 피자 완벽정리🍕👍

깜용댁 2024. 5. 7. 22:24
반응형

슈퍼빽보이 & 체다콘치즈 조합 빽보이 피자 완벽정리🍕👍

안녕하세요 깜용댁이에요~

오늘은 백종원의 더본코리아에서 론칭한 빽보이피자를 소개해볼게요

메뉴는 슈퍼빽보이와 체다콘치즈 그리고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를 먹어봤습니다

가격대비 퀄리티는 좋았는데요 그렇다고 엄청나게 고급진 피자는 아니었습니다~

피자들이 달달하고 짭조름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백종원 슈퍼빽보이 피자

백종원 체다콘치즈 피자
빽보이피자 포장지

 

슈퍼빽보이 체다치즈피자
빽보이피자

 


슈퍼빽보이 & 체다콘치즈 & 토마토 치즈스파게티

반반 피자로 시켜봤어요~ 지인들도 그렇고 이조합이 가장 맛있는 조합이라고 하더라구요ㅎㅎ

슈퍼빽보이는 짭조름했고 체다콘치즈는 달콤했어요~

왜 두메뉴가 환상조합인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슈퍼빽보이 먹고 ~ 체다콘치즈를 먹어주면 단짠단짠의 풍미가 최고조로 올라옵니다~

도우는 조금 얇은 편이었고요 푹신한 피자느낌은 아니었고 탄탄한 도우였습니다

엣지는 오리지널로 시켜서 기본으로 아무것도 들어있지 않았어요~

가격대비 괜찮았는데 엄청난 퀄리티를 느끼기는 힘들었습니다 ㅎㅎ 

그렇다고 맛이 없다는 건 전혀~ 아니에요 ㅎㅎ

생각했던 것보다 맛있어서 다음에도 시켜 먹어볼 생각입니다~

빽보이피자
반반피자 (슈퍼빽보이 & 체다콘치즈)

 

슈퍼빽보이&체다치즈피자
슈퍼빽보이피자 도우 두께

 

치즈스파게티
토마토 오븐 스파게티

 


총 평

요새 물가가 너무 비싸서 외식하기 무서운 시대인데요

빽보이 피자는 가성비 있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어요~

그렇다고 맛이 떨어지거나 그러지는 않았고요

늘 먹던 피자들과는 확연히 다른 차별성을 가지고 있었어요

나중에도 이조합으로 한 번 더 시켜 먹어볼 예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