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정보🚙

보령댐 주산면 벚꽃축제 벚꽃터널 후기👍

깜용댁 2024. 4. 5. 21:40
반응형

보령댐 주산면 벚꽃축제 찐득한 후기👍

안녕하세요 깜용댁이에요~!!

오늘은 보령시 주산면 보령댐 주변 벚꽃축제를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드라이브 코스로 양쪽 벚꽃길이 마련되어 있어서 벚꽃 터널을 지나가는 기분이었어요~!!

보령댐에서부터 주산벚꽃로 끝까지의 거리가 5.5km 정도 돼 보였고요

그 길을 따라 도로이름에 걸맞게 벚꽃이 쭈욱~ 만개하였답니다😘

축제답게 먹거리 장터와 이것저것 행사도 많이 하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아래 포스팅을 보시고 주말에 놀러 다녀오세요~

보령주산 벚꽃축제 썸네일

🔖보령시 주산면 벚꽃축제

✅충남 보령시 주산면 동오리 546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벚꽃축제 전경

벚꽃이 활짝 피었어요~ ✌️

벚꽃의 크기가 엄청 큰 왕벚꽃이더라고요 

사람들이 지나가는 산책로에 어깨선까지 꽃나무가 내려와 있어서 아주 가까이서 볼 수 있었어요

웅천천의 옆을 따라 쭈욱~ 늘어져있는 벚꽃이 아주 절경이 이었답니다👍👍

벚꽃길을 가로수처럼 만들어놔서 완전 벚꽃 터널이 되었어요~

다른 지역을 다녀봤는데 빽빽한 건 보령 주산 벚꽃이 더 빽빽한 거 같아요~

축제장 안쪽으로 주차할곳이 마련되어있어서 주차하고 산책하면 너무 좋을것습니다

왕벚꽃 근접사진
웅천천을 따라 길게 늘어진 벚꽃로

벚꽃 천장
벚꽃 터널

벚꽃 터널2
벚꽃 터널3


먹거리장터

축제답게 먹거리장터도 있었답니다~

장터는 4월 7일까지 열린다 고하네요😗

생각보다 크게 장을 열어놓았더라고요

푸드트럭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초밥도 팔더라고요?!?

또 요새는 보기 힘든 미니 바이킹이 있었어요~ 

크기가 아담해서 너무 귀여웠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많은 방문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먹거리장터
축제장터1

축제장터2
미니 바이킹


총평

보령 주산면의 벚꽃은 굉장히 촘촘하고 빽빽했습니다 

5.5km 정도의 드라이브코스 양옆으로 벚꽃이 늘어져있었고요

일부러 만든 건지는 모르겠는데 벚꽃터널이 만들어져 있어서 

선루프가 있는 차량은 선루프를 열고 가면 엄청 이쁠 것 같네요~

요새 축제음식이 굉장히 바가지라고 해서 뉴스에 많이 나오는데요

축제장 곳곳에 시청에서 달아놓은 바가지 금지 현수막이 많이 있었습니다

또 근처에 보령댐이 있었는데 굉장히 크고 멋있었어요ㅎㅎ

사진촬영 금지가 공지되어 있어 사진첨부는 없지만 뭔가 댐과 벚꽃이 어우러져 있는 것이 보기 좋았답니다

혹시 아직 벚꽃축제 다녀오지 못하신 분들은 가까운 곳으로 가셔서 24년도의 벚꽃을 만끽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전남 구례 벚꽃축제가 궁금하시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