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군산 타짜촬영 중국집 국제반점 물짜장 리뷰👍

깜용댁 2024. 4. 20. 23:59
반응형

군산 타짜촬영 중국집 국제반점 물짜장 리뷰👍

안녕하세요 깜용댁이에요~

오늘은 군산에 있는 국제반점이라는 곳을 가봤어요🙂

이곳은 영화타짜 촬영장소로 이미 유명한 곳인데요~

영화촬영과 별개로 맛집으로도 유명해서 지금까지도 손님 웨이팅이 있는 식당입니다

이곳에서 물짜장과 짬뽕, 탕수육, 깐풍기까지 먹어봤습니다 찬찬히 얘기해 볼게요😋

군산 국제반점

🔖 군산 국제반점 

✅ 주소 :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 6길

✅ 전화번호 :  063-445-3768

✅ 영업일 : 월, 수, 목, 금, 토, 일11:00 ~ 20:00

휴무일 : 매주 화요일

 

국제반점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영6길 100 (영화동 22-8)

place.map.kakao.com

 

군산 중국집 맛집
군산 중국집 맛집방문

 


물짜장

물짜장이라는 게 굉장히 생소했습니다🤔

처음 먹어봤는데요 생긴 게 울면?? 느낌이 많이 났어요

춘장의 맛은 나지 않았고 후추?로 맛을 낸 것 같았어요

간이 적절하게 되어있어 감칠맛과 해물의 향이 더 많이 났고 깔끔한 맛이 났습니다👍

느끼하거나 그런 게 없어서 먹으면서도 질리지 않았어요😋

어른들과 함께 먹었는데 모두 맛있게 잘 드셨습니다

군산에는 물짜장이 몇 군데 더 있다고 하더라고요 빨간색 물짜장도 있다는데 이곳은 하얀 물짜장이었습니다

군산 물짜장 맛집

 


짬뽕

짬뽕은 특별히 무언가를 하지 않은 것 같은데 그냥 맛있어요ㅎㅎ

해물이 많아 보이거나 특별한 무언가가 보이지는 않았는데 국물자체가 굉장히 시원했어요👍

국제반점만의 육수의 비법이 있는 것 같았습니다

조미료 맛보다는 자연스러운 맛의 풍미가 느껴졌어요😋

물짜장과의 조합도 좋아서 함께 시켜 먹으니 궁합이 잘 맞았어요

군산 짬뽕 맛집

 


탕수육

탕수육은 굉장히 바삭바삭했어요

다른 곳보다 조금 더 바삭한 느낌이 강했고 처음부터 부먹으로 주시는 게 특징이었어요(참고하세요ㅎㅎ)

달달구리 소스에 바삭바삭한 맛의 탕수육 요 근래 먹어본 탕수육 중에 가장 맛있었습니다💖

군산 탕수육 맛집

 


깐풍기

깐풍기는 닭의 육질이 엄청 부드러웠고 깐풍의 소스가 너무나 맛있었어요

특히 물짜장과의 조합이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 방문 때도 깐풍기는 꼭 다시 주문할 의향이 있습니다 강추입니다~

군산 깐풍기 맛집

 


총 평

이곳은 영화 타짜의 촬영지로 더욱 유명한 곳이라 맛에서는 조금 의구심을 가지고 찾아갔는데요

타짜가 굉장히 오래된 영화이기도 하고 영화 때문에 아직까지 찾아가시는 분들이 계실까 했습니다

실제로 맛을 보니 이곳은 영화촬영으로 찾아오는 게 아닌 맛때문에 찾아오는게 확실하더라고요 👍👍

물짜장도 특별했고 탕수육도 기대이상으로 근래 먹어본 중 최고였습니다

짬뽕도 부드러운 육수에 칼칼한 기본에 충실한 맛이었고요👌

여러분들도 군산에 들르실 일 있으시면 국제반점에서 물짜장, 짬뽕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릴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