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군산 유명맛집 지린성 고추짜장+짬뽕 리뷰🥢

깜용댁 2024. 5. 3. 21:39
반응형

군산 유명맛집 지린성 고추짜장+짬뽕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군산에서 가장 웨이팅이 길다는 지린성을 다녀왔어요

지린성에서 고추짜장과 일반짬뽕을 먹어봤습니다

두 번째 방문인데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군산 대표맛집 지린성

📌 군산 지린성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원로 87 1층

063-467-2905

월, 수, 목10:00 ~ 16:00

 10:00 ~ 15:30

✅ 토, 일 09:30 ~ 16:00

✔ 라스트오더 : 종료 10분 전

휴무일 : 화요일

 

지린성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원로 87 1층 (미원동 78)

place.map.kakao.com

군산 지린성 웨이팅
군산 지린성 정문
군산 맛집 지린성
지린성 영업시간 (24년 4월)
군산 맛집 지린성 메뉴판
군산 지린성 메뉴판(24년 4월)

군산 지린성 내부모습
지린성 내부


고추짜장 + 짬뽕

저는 지린성을 두 번째 먹어봤어요~!!

고추짜장은 건더기가 굉장히 많고요

첫 번째 먹었을 때는 굉장히 매워서 물을 계속 먹었던 기억이 있었는데 이번에 먹었을 땐 그렇게 맵게 느껴지진 않았어요😉

이제 몸이 적응한 건지😊

역시나 맛있었고 감칠맛이 많이 느껴졌습니다(역시)

또 매운기가 인위적으로 맵지 않고 청양의 맛으로 깔끔하게 매웠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짬뽕도 굉장히 맛있게 먹었는데요

고추짜장과 짬뽕의 조합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짬뽕은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오징어국?? 같은 느낌이었어요😏

확실히 다른 중국집과는 다른 맛이었고요

불맛과 매운맛에 익숙해져서 그런지 조금 담백한 맛이 있었는데 저는 자극이 덜한 짬뽕이라 오히려 좋았어요!👍

군산 대표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 짬뽕

지린성 대표맛집 고추짜장
부어먹는 고추짜짱
지린성 고추짜장
고추짜장 맛집

지린성 고추짜장 짬뽕
건더기 많은 고추짜장
지린성 짬뽕
담백한 지린성 짬뽕


총 평

군산에서 웨이팅이 1등으로 길다는 식당답게 평일에도 손님이 굉장히 많았고요

주말에는 들어가기 엄두가 안 나는 곳입니다😖

저녁장사를 하지 않고 끝나지만 그마저도 재료가 소진되면 더 일찍 문을 닫더라고요

탕수육은 판매하지 않아 아쉬웠지만 고추짜장은 그런 것들을 감수하고서도 굉장히 맛있었습니다👍

짬뽕도 자극적이지 않은 맛이 오히려 입맛을 돋아줬습니다

지린성의 고추짬뽕 + 일반짬뽕 조합은 추후 재방문 조합이었습니다

여러분들도 군산여행 오셨을 때 지린성에서 고추짜장 한 그릇 어떠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