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정보♡

베이비 하우스 전주점 아기용품 저렴하게 쇼핑하세요~ 꿀팁 방출👍

깜용댁 2024. 9. 2. 21:26
반응형

베이비 하우스 전주점 아기용품 저렴하게 쇼핑하세요~ 꿀팁 방출👍

안녕하세요 오늘은 베이비하우스 전주점에서 구매한 후기를 알려드릴게요

대체적으로 온라인 최저가 보다 저렴한 품목들이 많았습니다👍

매장이 꽤나 넓은 편이어서 구경하기에도 좋았고 다양한 품목들이 있었어요

구매 시 꿀팁도 전수해 드리겠습니다~!

저희는 아기띠와 여러 아기용품을 구매했어요🤗

 

꿀팁 1. 구매하려는 품목의 여러 브랜드와 가격을 미리 알아보고 비교하자!

꿀팁 2. 완주사랑상품권(지역화폐)을 활용하자

※ 10% 할인 (참고로 모바일은 안되며 카드 및 지류로 가능합니다)

저희는 모바일 결제를 하려고 했는데 카드만 가능하 다해서 당황했지만..! 곧바로 완주사랑카드 신청 후에 실물카드 수령 전 앱카드로 결제가 가능해서 사용할 수 있었어요~ 10%면 적은 금액이 아니잖아요~!

📌베이비하우스 전주점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11-23 대성타워 402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063-227-5797 

✅ 주차는 대성타워 건물에 주차하시며 됩니다

 

베이비하우스 전주점

전북특별자치도 완주군 이서면 오공로 11-23 대성타워 402호 (이서면 갈산리 663-4)

place.map.kakao.com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있어요~

 


유모차 & 웨건

정말 넓은곳에 빽빽하게 유모차가있네요

주차된 유모차

 

전시되어있는 실버크로스 듄
저희가 구매한 실버크로스 리프도 있네요💖

 

오이스터
쥴즈

 

 

빵빵이들
웨건들도 보이네요

 


카시트

카시트가 이렇게 많아도 엄청 넓어요
전시되어있는 카시트

 

카시트


아기 하이체어

전시되어있는 하이체어
하이체어

 


아기침대 & 기저귀 갈이대

기저귀 갈이대
기저귀 갈이대

 

아이 침대


바운서

바운서

 


아기띠

다양한 아기띠가 있어요
실제 착용할수있어서 너무좋았어요

 


젖병 & 젖병솔

다양한 젖병이 한번에
여러가지 사이즈의 젖병

 

젖병 세척장비들도 있어요

 


젖병소독기 & 세척기 & 분유제조기 등

유팡소독기와 살균제품들
베이비브레짜 등 분유제조기

 


장난감 & 쏘서 등

장난감도 엄청많네요
실제 사용해볼수있어서 좋았어요

 

쏘서


아기세제

아이 용품들이 인터넷보다 저렴했어요

 


치발기 & 쪽쪽이 등

우리아이 치발기
쪽쪽이

 

위생용품


이유식 용품

이유식용품

 

이유식 조리용품

 

이유식 용품


침구류 & 아기옷 & 인형

아기 턱받이

 

아기옷들 이쁜게 너무많아요

 

아기 침구류
아기 침구류

 

아기옷들
짱구베개 등 아기 침구류

 

 

귀여운 인형들


아기 위생용품 & 손톱깎이

위생용품이에요

 

아기 위생용품

 


목욕용품

 

욕조 등

 

밤부베베 샤워타올 너무편해요

 

손에 쏙 들어가죠?


스킨케어 

아이 스킨케어

 


콧물 흡입기 & 온도계 등

콧물흡입기, 온도계도 필수~!


유아간식

우리아이 간식도

 


마이크로 킥보드

마이크로 킥보드 공식대리점
킥보드 빵빵

 


우리의 구매품목

저희도가서 쇼핑 제대로 하고왔습니다~!

 


🔽🔽유아용품 및 육아정보 공유해요🔽🔽

 

포그내 신상 맥스플로우 라이트 구매후기(타브랜드 비교후기도 있어요~!)

포그내 신상 맥스플로우 라이트 구매후기(타브랜드 비교후기도 있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핫한 포그내 신상 맥스플로우를 구매한 후기를 소개해드릴게요~!타브랜드 제품들도 착용

ggamyong.tistory.com

 

국민 육아템 한샘 키즈장(1305) 후기와 세척방법, 다이소 조합 꿀팁 전수!! feat. 뚜껑 별도구매

국민 육아템 한샘 키즈장(1305) 후기와 세척방법, 다이소 조합 꿀팁 전수!! feat. 뚜껑 별도구매안녕하세요~오늘은 국민육아템!! 아기용품을 정리 최고봉 한샘 키즈장을 초기세척하는 법을

ggamyong.tistory.com

 

더블하트 젖병 열탕소독 정보 및 꿀팁 대방출♨

더블하트 젖병 열탕소독 정보 및 꿀팁 대방출♨안녕하세요오늘은 더블하트 젖병 열탕소독 방법을 알려드릴게요~보통 열탕소독을 매일매일 자주 하시는 분들 계시는데요 저희는 1주일에 한번

ggamyong.tistory.com

 

반응형